티스토리 뷰

2012년 5월 25~28일!! 우리 OB모임은 석가탄신일 포함하여 진위천에서의 2박3일의 캠핑을 계획했으나, 선착순 입장의 진위천 캠핑장은 역시나 금요일 오후부터 사람들이 들어오기 시작하여 저녁때쯤 되서는 이미 만석(?)..ㅜㅜ;  금요일 칼퇴근 해서 서로 목적지로 이동 중에 긴급 플랜B로 변경하여 용인 근처의 캠핑장을 알아봤으나 상황은 마찬가지였다. 다시 급하게 플랜C(뭐여..이러다 Z까지 가는거 아녀.. -.-a)로  급변경! 바로 팀장님이 제안한 충남 보령에 있는 개화예술공원!! 두둥~

워낙 넓은 곳이라 여유가 있을 거란 얘기에 일단 최종 목적지는 '개화예술공원'으로 고고!!(네비에서 탐색해 보니 거의 250Km 인가 나왔다는.. 쯔압.. -.-!!)

그렇게 해서 도착한 곳이 바로 충남 보령에 있는 개화예술공원!!  그 때 시간은 이미 밤 12시가 거의 다 되어서였다. 각자 서둘러 텐트만 치고 쌀쌀한 밤이라 장작하나 태우며 라면을 먹으면서 보령에서의 첫 만남은 그렇게 시작됐다.. :)

짜잔~~ 보령에서 맞는 첫번째 아침.. 밤에는 몰랐는데, 아침에 보니 이렇게 멋진 산들이 에워싸고 있다. 당근 아침공기는 최최최최고급 신선함을 유지하고 있고~~


새벽에 추울까봐 긴급 조치한 방수포 쉴드~! 아늑(?)해서 좋았다.ㅋㅋ(외관은 별로네..쩝~)

파쇄석으로 되어 있는 캠핑장은 처음인데.. 역시나 못질(?)하기가 힘들었다.. 우리 짱돌도 고생많이 했다는..

우리팀 전체 사이트~ 산배경이 아주 그냥~~ :)

첫날 아침식사는 닭백숙과 죽(사진을 보면 밥에 가깝지만 맛은 쵝오~!) 오예~ 좋은 공기와 함께 먹으니 그 맛이 일품이로세~~(근데, 쪼~기 보이는 맥주캔은 뭥미?? ㅋㅋ)

 

오전에 타프 및 애들 텐트 등 마저 셋팅~~ 자리가 3개라 제법 넓게 사용했다~

바람에 약한 애들 텐트..ㅋㅋ 그안에 누구니~~?? ㅋㅋ

오전부터 더워서 애들 물놀이 좀 하라고 작은 통에 물 떠다 주니 녀석들 아주 난리다~ ^^;

웁스~ 오전에 이것저것 하니 얼레벌레 점심 시간.. 캠핑을 하면 시간이 참 빨리 간다는..ㅋ

점심 메뉴는 튀김만두에 비빔면.. 이번 캠핑에선 음식사진들이 영~~ -.-a;; 그래도 맛은 짱짱~!

오후엔 공원 근처에 있는(차로 3분 거리..) '석탄공원'에 가 보았다. 예전 탄광촌의 모습들과 광부아저씨들이 사용했던 여러 장비들.. 그리고 미니연탄 만드는 체험(체험비 천냥)까지~ 나름 재미있게 구경했다.

흐미~ 진짜 사람인줄 알았다는.. -.-;;;;

미니연탄 만들기를 몸소 체험하고 있는 첫째녀석..(그리고, 왼편에서 유모차에 앉아 열심히 지켜보는 둘째녀석..ㅋㅋ)

짜잔~~ 연탄만들기 기념샷~!!(그리고 이 연탄은 현재 어디에 있는지 아무도 모른다... -.-a;;;)

개화공원 안에는 또다른 볼거리가 있는데, 바로 '허브랜드'!! 입장료 무료~! 안에 들어가면 다양한 식물들과 물고기(상어도 있음..)들을 볼 수 있다~

입구엔 무려 1200년이나 산 동백나무도 있다.

이쁜 잉어(?)들도 있고..

열심히 동생에게 뭔가를 설명해 주는 큰녀석..(설명해 주는거 맞겠지?? ^^)

아빠하고 오붓(?)하게 구경도 하고~

음..모델인가??

보고있나? 아빠!

서로 썩소를 날리는.. ㅋㅋ

그리고, 허브랜드 앞에는 그네랑 쫌 넓은 공터(?)가 있는데 잔디로 되어 있어 걍 뒹굴수도 있어 좋다. 애들하고 한바탕 뛰어 놈~ ;)

공원입구에는 이렇게 사슴도 있고(애들이 만져 볼 수 있어 좋아한다) 션~한 물도 마실 수 있다~ ^^

그냥 떠 가면 안된다. 반드시 드시고 떠 가야 한다.. (쿨럭.. -.-a;;;)


캠핑자체의 즐거움도 있지만, 이렇게 주위에 다양한 볼거리가 있어 이곳 보령은 더더욱 매력이 있는 것 같다. 이제 근처 대천 해수욕장만 가 보면 될 듯 한데.. 고건 다음 편에 계속~~ ;)

'wizardee's life :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짧은 생각..  (0) 2012.06.30
[캠핑] 보령~ 개화예술공원을 가 보다~!! #2  (0) 2012.06.11
와우~ 굿모닝팝스 사연 당첨~!! :)  (0) 2012.06.02
광릉 수목원을 가 보다..  (0) 2012.05.20
포천 아트밸리~~  (1) 2012.05.14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«   2024/04   »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글 보관함